연예 정보

유퀴즈 스타의 애장품 코너 차승원의 애장품은?

뚜킴 2020. 12. 2.

유퀴즈 스타의 애장품 코너 차승원의 애장품은?

90년대 갬성, 스타의 애장품 코너

스타의 애장품을 선물하기 위해 질문한 유재석

불특정 다수에게 주는 선물이기 때문에 고민했다는 차승원

오~ 진지한 고민이 묻어난다

읭? 선물을 주머니에서???

도대체 뭘 주려고 저러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찰.... 개념각! 모두에게 필요하고 받는 사람도 기분이 좋은!

역시 차승원은 평범하기를 포기한 남자다

멋있다ㅋㅋㅋㅋ생각이 비범하다

돈을 주는 스타는 없지~ㅋㅋㅋㅋㅋ

당황한 유재석ㅋㅋ 

ㅋㅋㅋㅋ더 대단한 제작진! 받았다

유퀴즈는 역시 재미지다

감동도 있고~ 차승원 자기님의 센스있는 선물~ 누구에게 갔을까?

 

 

댓글

관심 있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