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정보

스물다섯 스물하나 촬영지 찾아가기(동인천 촬영지)

뚜킴 2022. 3. 14.

스물다섯 스물하나 촬영지 찾아가기 (동인천 촬영지)

최근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스물다섯 스물하나의 촬영지를 찾아갔습니다. 사실 자주 가던 곳이다보니 3화에서 나온 장면을 보자마자 어라? 하고 한 눈에 알아보았죠.

 

스물다섯 스물하나 인물관계도 넷플릭스 시간

스물다섯 스물하나 인물관계도 넷플릭스 시간 tvn에서 방영 중인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오랜만에 볼만한 청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가 나온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김태리 배우

saramdaum.tistory.com

바로 동인천인데요. 드라이브나 가야겠다 하고 집을 나섰다가 스물다섯 스물하나 촬영한 장소나 찾아봐야지 하고 스물다섯 스물하나 촬영지 동인천을 찾아갔습니다. 

촬영 장소를 찾는 것은 쉽습니다. 그리고 주차는 중구청에 하면 무료더라구요. 주변에 카페가 많은 것도 좋더라구요.

백이진이 나희도를 발견한 장면

장면을 보시면 동인천을 방문하셨던 분들은 아시겠지만 바로 구청앞의 모습인데요. 그곳이 아무래도 옛스러운 건물들이 많다보니 98년도 설정에 어느정도 맞기도 하고 아주 길이 예쁘게 생겨서 동인천으로 정한 건가 싶기도 하고 아무튼 반가운 곳이었습니다. 

스물다섯 스물하나 3화 다시보기를 하며 확인을 다시 한번 하고 나희도(김태리)와 백이진(남주혁)이 걸었던 곳, 그리고 나희도(김태리)가 뛰어다니며 백이진(남주혁)의 아버지를 찾아다니던 곳, 희도(김태리)와 이진(남주혁)이 앉아서 대화를 나누던 곳을 하나하나 찾았습니다. 

시간대도 아주 적당하게 비슷한 밤시간대!

찾았다! 스물다섯 스물하나 촬영지 중 동인천 촬영지를 찾는 방법은 바로 중구청 건물을 찾는 것인데요. 중구청 정문에서 내려다보는 길이 바로 이 길입니다. 

그리고 이 건물! 나희도(김태리)가 겨드랑이가 찢어져 가며 백이진(남주혁)의 어깨에 매달려 2인 3각 걷기를 하던 바로 그 건물을 찾으면 끝납니다. 

그리고 그 건물 맞은편에 있는 이곳이 바로 희도(김태리)와 이진(남주혁)이 앉아서 대화를 나누다가 업어주는 줄 알았던 바로 그 자리입니다.

지금은 나무들도 쌓여있고 조금은 다른 듯하지만 조형물과 의자, 그리고 창문이 희도(김태리)와 이진(남주혁)이 이곳에 있었음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렇게 대화를 나누고 나서 희도(김태리)와 이진(남주혁)이 2인 3각으로 걸어나오던 그 길! 위에 사진에도 있지만 드라마 장면과 함께 확인해 볼까요?

저 표지판을 잘 보시구요. 흐릿하게 보이지만 중구청 건물에 있는 저 현수막들! 아무래도 보정작업으로 내용들을 수정한 듯한데요. 

촬영한 시간대와 같이 어둑어둑한 시간이어서 그런지 촬영 장소를 돌아다니는게 재미가 있더라구요.

재미있게 보고 있는 드라마인 스물다섯 스물하나 촬영지, 동인천 촬영지를 찾아보았는데요. 최근 재미있게 보는 드라마다 보니 더 신기하고 재미있었습니다. 방문한 날 가게들이 일찍 문을 닫아서 조금 아쉽긴 했지만 그래서인지 사람들도 없고 조명은 예쁘고 아내와 즐거운 드라이브와 나들이를 즐겼네요. 

앞으로 희도(김태리)와 이진(남주혁)의 사랑이 해피엔딩이 될지 새드엔딩이 될지, 대 반전이 있을지 아주아주 기대가 되네요. 

무엇보다 대사 한마디 한마디가 정말 솔직해서 혼란스러운 19살 나희도(김태리)의 마음을 그대로 보여주고 유림이와의 갈등, 그 속의 애뜻함 등등 정말 재미있고 잘만들어졌다는 느낌이 드네요. 

시대고증의 문제? 논란? 그런 것은 상관없이 정말 재미있는 드라마입니다. 괜히 스물다섯 스물하나 드라마가 10% 이상의 시청률을 기록하는게 아니겠죠? 

혹시 아직 보지 않으신 분들이 있다면 강추강추 완전 강추합니다. 그리고 촬영지도 방문해보시면 더욱 재미있을 것 같네요. 동인천에 맛집도 많으니 방문해보시기를 역시 추천드립니다!!

댓글

관심 있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