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정보

윤스테이 최우식 국적 학력 프로필

뚜킴 2021. 1. 9.

윤스테이 최우식 국적 학력 프로필

윤스테이에 알바로 최우식이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나영석과 예능으로 인연을 맺으면 끝까지 가나봅니다.

윤스테이에서 최우식의 유창한 영어 실력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나오는 영화마다 반전 매력이 뿜뿜

'마녀'에서 영어를 유창하게 하는 모습이 연기가 아니었다는 것이죠.

이제야 유창하게 영어를 쏟아내던 그 연기가 이해가 되었습니다.

최우식은 1990년 3월 26일생이고,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 

키가 181cm?! 엄청 크네요.

 

 

 

몸무게는 65kg이고 혈액형은 O형입니다.

가족은 부모님과 형이 한 명 있습니다.

이번 윤스테이에서는 나영석 예능에서 볼 수 있었던 윤식당 출연진과 함께

최우식까지도 함께 만나볼 수 있는데요.

유창한 영어실력을 가진 최우식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반전!

최우식의 본명은 Edward Choi!

사실 최우식의 국적은 한국이 아니라 캐나다입니다. 

학력은 사이먼 프레이저 대학교 무대연출 전공 중퇴 후

한국에서 중앙대학교 아시아문화학과를 졸업했습니다.

최우식은 '매니지먼트 숲'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데뷔작은 2011년 MBC드라마인 짝패를 통해 데뷔하게 되었는데요. 

이후 여러 작품들에 출연하면서 입지를 다져왔습니다. 

제가 기억하는 것은 정글의 법칙에 출연했던 최우식이었는데요.

 

 

 

그 후 기생충에 출연하면서 연기력도 인정받고 엄청난 스타가 되었습니다. 

앞서 최우식의 국적이 한국이 아닌 캐나다라고 소개해드렸는데요.

그래서인지 최우식을 검색하면 군대가 연관검색어에 나옵니다. 

한국은 병역에 대한 부분이 민감하긴 한데요

제로 국적이 캐나다이기 때문에 병역의무는 없을 것으로 보이네요.

현재 윤스테이에 출연하면서 시청자들을 다시 찾아온 최우식

보면 볼수록 매력이 있는데요. 

주변 사람들로부터 칭찬을 많이 받는 것 같더라구요.

윤스테이의 막내로서 어떤 귀여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댓글

관심 있는 글